WELCOME TO CUCINA

BRAND STORY

CHEF's DREAM

남다른 피자를 꿈꾸다

- 남들과는 다른 파격적인 피자를 꿈꾸며 태어난 피자쿠치나입니다.

여러분들은 정말 자신이 원하는 피자를 먹고 계신가요?

유달리 편식이 심했던 저는 싫어하는 음식에는 아예 손도 대지 않아 꾸중을 많이 들었습니다. 가끔 어머님께서 누나와 제가 먹을 피자를 주문해주셨는데, 양파와 피망, 올리브가 들어간 피자는 정말 질색이었습니다.

야채가 들어간 피자는 너무 싫어서 치즈피자만 시켜달라고 조르곤 했었습니다.

  • 피자 도우 치는 이미지
  • 도우에 소스 바르는 이미지
  • 도우에 토핑을 올리는 이미지

셰프의 길로 들어서다

“ 내가 좋아하는 토핑만 골라서 피자를 주문할 수 없을까? ” 라는 의문이 들어 주로 먹던곳에 물어보니, 치즈 크러스트나 치즈 추가 등 한정된 토핑만 추가가 가능하고 원하는 토핑 모두를 고를 수는 없었습니다.

언젠가는 내가 직접 피자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호텔조리학을 전공하며 셰프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호텔 셰프부터 쿠치나 창업까지

L호텔, W호텔, 피자H 등 유수의 외식업체에서 R&D업무로 17년을 보내며 나만의 피자에 대한 꿈을 놓지 않고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 나만의 것을 원하는 사람 모두가 불평없는 피자 ” 국내외 피자 맛집을 벤치마킹 다니며 3년간 혼신의 연구개발 끝에 드디어 피자쿠치나를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MAKE EAT YOURSELF
PIZZA CUCINA

MAKE EAT YOURSELF

맞춤 피자로 트렌드를 선도하다

토핑 5가지 이미지

소스, 토핑, 야채, 치즈까지 49가지 고객맞춤형 주문

우리가 알고있는 고객 맞춤형 주문방식은 동종업계에서도 도입한 주문방식이지만 선택할 수 있는 토핑의 수가 제한적이며 판매가격이 저렴하지도 않았습니다.

기본토핑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추가토핑 가격 그리고 정량에 따라 도우에 바르는 기본 소스부터 토핑과 야채 그리고 치즈까지 49가지 모든 재료를 골라 주문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주문 피자는 대한민국에 피자쿠치나가 유일합니다.

“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토핑만으로 주문해먹는 고객 맞춤형 DIY피자 ”의 시대 피자쿠치나가 그 길을 열어나갑니다.

24시간 창업문의 1599-3385